보청기의 올바른 3가지 선택기준 |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보청기의 올바른 3가지 선택기준

보청기의 올바른 3가지 선택기준

이전메뉴

다음메뉴 

◆ 보청기를 선택하시느라 고민하고 계십니까? 

 

안녕하세요?  강동구 대표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김원장입니다.

후회 없는 보청기 선택을 원하십니까? 보청기의 올바른 3가지 선택기준을 알려드립니다.

가족이나 본인이 소리를 잘 못 알아 들으셔서 힘들어 하실 때에 보청기를 생각해 보셨을겁니다. 보청기를 해 보면 어떨까? 잘 들릴까? 어느 보청기가 좋을까? 고민하고 계십니까?

 

보청기를 구매할때, 올바른 기준이 없다면 선택한 후에 후회할 수 있습니다.

기준없이 싼가격만 보시고 보청기를 선택하신 후에 소리가 왕왕~~울린다. 착용감이 불편하다. 보청기 착용효과가 없다고 후회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반면,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성능과 기능들을 갖춘 보청기를 선택하셔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통해 일상생활에 큰 도움을 받는 분들도 계십니다.
왜? 보청기 착용효과가 다르게 나타나는걸까요?
보청기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경제적인 부분이 중요한 기준이기는 합니다만, 먼저 청각전문가의 정확한 청력 검사와 청각적 상담을 통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성능과 기능들이 탑재된 검증받은 우수한 브랜드의 보청기를 착용하면 소리를 잘 들을 수 있게 되어 "삶의 질'이 크게 개선됩니다.

▶ 참(眞)좋은 보청기 캠페인을 통해 보청기의 올바른 선택기준 3가지를 알아봅니다.

 와이덱스(WIDEX) 본사는 덴마크에 소재하고 있으며 연구개발, 경영의 중심지이며 제품의 대부분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1. 참(眞)좋은 보청기를 잘 알기 위해, 우수한 브랜드 선택이 필요합니다!
와이덱스(WIDEX)1956년 설립되어 67여년간 난청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67년 전통의 와이덱스 기술력이 왜? 세계적 보청기 기술일까요? 과거 아날로그보청기를 종식시킨 100%디지털 "센소보청기개발이 보청기 역사에 커다란 획을 남겼기 때문입니다. 또한 와이덱스(WIDEX)는 2019년 지반토스(SIVANTOS)와 합병으로 'WS Audiolgoy'라는 회사를 출범시켜 170억 유로(한화 약 21천억원) 이상의 연간 매출과 전체 1만 명이 넘는 직원 및 막강한 R&D를 갖춘 초일류의 보청기 제조사가 되었습니다 

최신에 출시되는 와이덱스 제품들은 착용감이 편안한 오픈형 기술부터 주변의 소음은 줄여 주고 말소리가 향상되어 잘 들리는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COM-DEX 액세서리를 통해 무선통신 기능으로 보청기를 통해 바로 전화 통화나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청취환경이나 상황에 따라 보청기 프로그램 기능을 액세서리나 앱을 통해 조정하면 주변 환경에 맞춘 최적의 소리를 찾을 수 있어서, 일상 생활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현재는 최첨단 인공지능을 탑재한 세계최초 머신러닝의 특화된 기술력을 갖춘 와이덱스 이보크 (EVOKE) 보청기가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 참(眞)좋은 보청기를 잘 알기 위해, 우수한 청각전문가를 만나야합니다!


▶  Audiology(오디올로지)의 사전적인 뜻은? 청각학, 귀에 관한 모든 학문입니다.

 

오디올로지(Audiology)의 사전적인 뜻은? 청각학, 귀에 관한 모든 학문입니다. 청각, 청력손실과 관련된 대중적인 용어로도 쓰입니다.
청각학(Audiology)을 바탕으로 보청기 첨단음향기술과 보청기의 적합(핏팅)기술은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Audiology(오디올로지)는 세계적인 보청기 회사이름에 들어갈 만큼 보청기와 필연적인 관계가 되었습니다.

청각학적으로 소리의 전달 과정을 알아야 귀에 착용하는 보청기를 전문적으로 적합하고 상담할 수 있습니다.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는 보청기를 전공한 청각학(Audiology)석사, "전문청능사" 자격증을 갖춘 "23년 보청기 경력"의 청각전문센터입니다.


▶ 강동구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강동점 ⇒  Audiology.co.kr  


청각전문가의 정확한 청력검사와 청각적 상담을 통해 사용자의 귀 상태, 난청의 정도와 기간, 난청의 유형을 파악하고 청취환경과 생활습관 등을 점검후, 꼭 필요한 보청기 기능과 성능을 선택하면 착용효과가 좋습니다.

청각학(Audiology) 에서 보청기를 전공한 청각전문가를 통해 사용자에게 효과적인 기능을 갖춘 보청기를 추천 받아야 됩니다.

 


△  와이덱스보청기가 지반토스와 합병해 출범시킨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WS Audiology 

 

 

3.​ 참(眞)좋은 보청기를 잘 사용하기 위해, 청각전문가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  우수한 청각전문가의 지속적인 관리와 보청기를 통한 청능재활이 중요합니다.


 

​보청기 착용 후, 2~3개월 정도의 보청기 적응기간이 지나면 보청기소리의 미세조정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보청기 사용자에게 적용된 세부 조절기능들을 개별로 제어하거나 작동시켜 보청기의 적응과 청능재활이 잘 이루어지도록 보청기의 소리 조절을 받게 되는데 청각전문가에 의해 보청기가 관리가 되어야 하는 중요한 이유가 됩니다.

보청기의 소리를 알맞게 조절하는 적합(피팅)기술력과 지속적인 관리는 청각적 지식과 보청기의 경력이 많을수록 효과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보청기 24년 경력 - 와이덱스 강동점에서 보청기 전문상담을 받아 보시고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