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강동점 소식 |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와이덱스강동점 소식

이전메뉴

TV 조선 "노인성난청" - 와이덱스보청기 방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강동 작성일17-01-23 15:58 조회2,388회 댓글0건

본문

TV 조선, 세계적인 청각음향기술 대표주자 - 60년 전통의 "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 방영

* 아래 영문주소를 누르시면 노인성난청에 관한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aQ_l_EeCYKo

TV 조선, '광화문의 아침' 방송프로그램에서는 고령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노인성난청”에 관한 정보들을 들어보고 보청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지? 미국의 사례들을 근거로 보청기의 올바른 사용법과 양쪽 귀에 보청기를 착용했을 때의 효과를 심층적으로 소개했고,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출연해 시청자의 이해를 도왔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청각음향기술의 대표주자 덴마크의 와이덱스보청기 회사와 제품들이 소개되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와이덱스의 인기제품인 오픈형 보청기의 실제 사용사례를 통하여 훨씬 더 편안하고 깨끗하게 더 잘 들리는 모습을 카메라에 직접 담아 보여 드림으로서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거나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시청자에게 방송을 통해서 와이덱스 보청기에 관해 유익한 정보를 얻었다는 호평이 많았습니다.

와이덱스(WIDEX) 보청기는 덴마크에서 1956년에 설립되어 지난 60여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으로 개발하여 공급하는 믿을 수 있는 청각기업이며, 세계최초로 디지털보청기를 개발하고 전세계 100여개국 이상에 보청기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적이고 우수한 보청기 회사입니다.

“노인성난청”에는 세계적인 덴마크 명품 - "와이덱스보청기"가 답입니다.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에 전화(02-511-4400)주시고,  편안한 시간에 예약하시면 최첨단 시설에서 Audiology(청각학)석사&청능사&박사수료의 보청기 전문가 상담은 물론 신뢰도 높은 청력검사와 세계적인 최첨단 기능을 갖춘 보청기의 소리를 직접 들어 보시면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노인성 난청을 갖고 계시는 어르신들이 보청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적응하시도록 와이덱스강동센터 실버벨청각센터에서는 개인별 청취환경에 맞춰서 실버벨(Silver Bell)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버벨 청각센터는?  노인성난청으로 잘 듣지 못하시는 어르신(실버)에게 종소리(벨)처럼 "맑고 깨끗한 소리"를 전합니다.
•실버벨(Silver Bell) 청각센터는? 빠른 보청기의 적응과 효과적인 청능재활을 도와드립니다.
•보청기를 통해 소리를 편안하게 잘 들으시도록 개인별 맞춤식 실버벨(Silver Bell)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립니다.​
•실버벨(Silver Bell)은 보청기, 청각센터, 의료기기 등 특허청에 상표, 서비스표 등록이 되어 있는 강동센터만의 고유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