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강동점 소식 |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점
와이덱스강동점 소식

이전메뉴

강동센터 특별 할인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강동 작성일19-05-04 18:12 조회1,39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특히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드려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어버이날에 어떤 효도 선물을 생각하시나요?

혹시, 부모님이 TV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며, TV 볼륨을 많이 높여서 듣거나, 대화를 할 때 무슨 소리인지 잘 알아 듣지 못하겠다고  다시 말해 달라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다면, 한 번쯤은 노인성난청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구요, "보청기"가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효도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우리의 몸은 노화됩니다. 귀 안의 청력기관이 노화되면서 생기는 게 바로 노인성 난청입니다. 난청이 생기면 다른 사람과의 대화가 어렵고, 전화나 초인종 소리를 잘 듣지 못해 일상생활에서 많은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60세 이상의 40%, 75세 이상의 ​40~50%가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청력 손실을 경험하는데요. 청력손실은 노화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노인성 난청이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해도 방치하면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과의 대화가 불편해, 소외감으로 인한 ​우울증에 걸릴 위험이 크고, 위험한 상황에서 경고음을 듣지 못해서 위험에 처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특히 난청을 방치할 경우, 치매에 걸릴 확률도 더 높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노인성 난청은 청력이 더 손실되지 않게, 빠르게 청능재활을 받는 게 중요한데요,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청능재활 방법중 하나입니다.

잘 못 들으시는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로 덴마크 명품 - 와이덱스보청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와이덱스(WIDEX) 보청기의 본사는 덴마크에 소재하고 있으며, 지난 63년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보청기 신기술의 새로운 역사를 써왔으며, 세계 최초의 "기계학습 기술"을 탑재한 이보크 (EVOKE) 보청기 출시로 세계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와이덱스보청기는 2019년 지반토스보청기와 합병으로 "WS Audiology" 라는 회사를 출범시켜 170억 유로(한화 약 2조 1천억) 이상의 연간 매출과 전체 1만명이 넘는 직원 및 막강한 R&D를 갖춘 초일류 보청기 회사가 되었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와이덱스보청기로 효도도 하시고 부모님의 청력건강 지킴이가 되어주세요!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는 보청기를 전공한 청각학석사 / 보청기 20년 경력의 전문청능사 / 박사수료의 원장님이 정성껏 상담해드립니다.
특별히, 5월 가정의 달에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가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기간 : 2019년 5월 1일(수) ~ 5월 31일(금),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 02)511-4400
2. 와이덱스보청기 강동센터 구매고객 특별할인
3. 방문고객 무료 청력 테스트와 '생활 속 난청 가이드' 소책자 증정
4. 국민, 삼성카드 무이자 할부행사 (국민카드: 2,3,6개월 무이자 / 삼성카드: 6개월 무이자)